Wednesday, August 4, 2021

이 거울의 절묘한 하모니가 이뤄낸 아주 훌

이 거울의 절묘한 하모니가 이뤄낸 아주 훌



다시 한번 같은 말을 되풀이했다. "데려왔어." "무슨 말씀이십니까? 누구를 데려왔단 말씀입니까?" 보나인이 대표로 의문을 표했다. 나는 그런 보나인을 향해 미소를 지었다. 복수다 뭐다 하는 것이 끝나자 잊고 있었던 것이떠올라 무척 슬펐다. 보나인과 기사들은 영문을 모르겠다는 얼굴이

제노의 말에 로튼은 그 문제는생각해보지 못했는지 안색이 어두워졌다. 그러나 나는 그런 두 사람에게 자신만만하게 말했다. 내가 레이만 왕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