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8, 2021

니더군요." "그게 무슨 소리죠?"

니더군요." "그게 무슨 소리죠?"



나는 덕에 수색은 여전히 제자리 걸음이었다. 오늘도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한 우리는 한밤중에 숙소로 모였다. "이대로는 일년이 지나도 못 찾겠어!" "그렇게 안달하지 말고 마음을 편하게 가지려무나. 가끔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도 있는 법이란다." 로튼의 느긋한 말에 부아가 치밀었다. 나와 수제노는 하루

가르쳐준 화장을 조금씩 하고 있어 가끔은 예전의 수제노 모습이 헷갈릴 때도 있었다. 오죽하면 체르만 길드에서 나왔던 사람이 처음에 수제노를 보고 버벅댔겠는가. 그리고 그동안 전해들을 라디폰 공작의 반응은 내가 그에게 품었던 의심을 풀어주고 있었다. 그는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