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14, 2021

38명 정도다. 그 중에서 잠을 자고

38명 정도다. 그 중에서 잠을 자고



알아요? 이제 그런 이야기는 관둬요. 아무튼 이유가 뭐든 레이만 왕자에게 도움을 받은 건 사실이니까 나도 나중에 도와주겠어요." 내 말에 티스몬 백작이 눈을 둥그렇게 뜨고 물었다. "어떻게 말씀입니까?" "그건...당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도와줄 거예요. 나는

로튼의 덕이었다.아무리 돈이 많아도 스펠 비드 하나만 해도 몇 골드인데 이렇게 펑펑 던질 수 있는 양은 쉽게 구할 수 없었다. 대신 옵스크리티에서 마법으로 이동해준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