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20, 2021

은 곳에 오래 전부터 쌓여왔을 슬픔의 탑이 보였다. 하나하나 슬픔의 조각

은 곳에 오래 전부터 쌓여왔을 슬픔의 탑이 보였다. 하나하나 슬픔의 조각



생각이 그녀의 머릿속을 어지럽히고 있었기에 눈을 볼 정신이 없었다. 바로 1월 14일인 오늘 국상이 전면적으로 결정되었다. 예상대로 라디폰 공작을 포함한 많은 귀족들이 엄청나게 반발했다. 르미엘 왕자도 시체가 발견되지도 않았는데 그럴 수는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미르 백작의 강력한 주장과 암묵적인 동의를 표하는 많은 귀족들 덕분에 결정은 변경되지 않았다. 이미 뒤집을 수

호기심이 떠올랐다. 내가 바로 말을 하지 않고 시간을 끄니 무슨 중요한 말이라도 하려는 것이 아닐까 궁금해하고 있었다. 라디폰 공작과 눈을 마주치는 것을 마지막으로 나는 입을 열었다.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여러분,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