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2, 2021

수도 있는 사이였다. 물론 수제노가 헤라 아줌

수도 있는 사이였다. 물론 수제노가 헤라 아줌



를 획 돌려버렸다. "왜 마법을 사용하지 않죠? 그 때처럼 하면 간단하잖아요. 설마 못하는 겁니까?" 내가 날카롭게 말하자 양켄센이 어떻게 하나를 지켜보던 귀족들이 수군거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의심스럽다는 눈빛들이 양켄센에게 쏟아졌다. 결국 양켄센은 쩔쩔매다가 질끈 눈을 감았다. 그리고 웅얼 웅얼거리던 양켄센은 한참만에 눈을 떴다. 나는 차가운 미소를 머금은 채 물었다. "어떤 함에 저주가 걸린 병이 들어있나요?" "그건...세 번

愛)에는 찬탄을 금할 수 없었지만 그 때마다 쏟아지는 단골이 되라는 말은 질릴 지경이었다. 그는 위에서 상회의 자랑을 따로 외우게 하고 다니지 않는지 의심이 갔다. "이제 그만 됐습니다. 내용도 훌륭한 것 같고. 그러니 그만 확인합시다." "아직 더 남았는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