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2, 2021

아무리 의지가 강한 자라도 몸을 잘라 내주는

아무리 의지가 강한 자라도 몸을 잘라 내주는



나는 수제노에게 받은 종이를 훑어봤지만 수제노의 말대로 알 수 없는 문자와 도형들이 배열되어 있을뿐이었다. 어느새 곁으로 다가온 로튼에게도 보여봤지만 그도 모른다고 한다. 며칠은 연구해봐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혹시 이 것이 브러버드에 대한 단서가 될 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품속에 넣고 방을 나왔다.

나에게 시선을 보냈다. 눈에 놀라움과 감탄, 불안 등의 여러 가지 감정이 녹아들어 있었다. 나는 그런 그들을 향해 한 마디 했다. "어때요? 내가 준비한 연극이 재미있었나요? 멋진 반전이었죠?" 제 목: 마족의 계약 [173 회]글쓴이: 모험가 2002-08-11 15143 128#34- 반격 - 1 무도회가 있었던 다음 날 나와 로튼은 브테프 궁으로 발걸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