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2, 2021

것 같았다. 로튼은

것 같았다. 로튼은



붉은 뱀이라는 것은 몰라요." "참, 너 공주였지. 깜박했다." 내 말에 수제노가 그제야 생각났다는 듯이손뼉을치면서 말했다. 농담인가 하고 봤지만 그 모습이 너무도 진지했다. 정말로 내가 공주라는 사실을 잊고 있었단 말인가? 내가 그렇게 품위가 없단 말인가? 방금 까지만 해도 레이만 왕자에게 공주 대접을 잔뜩 받고 왔다가 동료라는 여자에게 이런 말을 듣자 절로 자괴감이 들었다.수제노가 나를 공주로 대하지 않은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 것은 처음 봤을 때부터 반말 조로 나와 그런 줄 알았다. 그런데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장구는 치는

으로 가리고 있어 새어나가지는 않았다. 매캐한 냄새가 코를 찔렀지만 곧이어 대기 중으로 산산이 부서져버렸다.하늘을 올려다보니 붉은 그믐달이 아름다운 빛을 검은 밤하늘에 퍼트리고 있었다. 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