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16, 2021

마음이 놓입니다. 최근 들어 갈렉트 백작을 비롯한 여러 귀족

마음이 놓입니다. 최근 들어 갈렉트 백작을 비롯한 여러 귀족



이었다. 마치 세상에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는 것 같은 지독한 고요와 침묵이었다.그리고그 것은 나를 중심으로 깨졌다. 쉬이이이. 갈라진 틈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의 소리처럼 날카로운 소리가 번져갔다. 그러나 그 소리는 우리 주위만 맴돌아 다른 사람들의 귀에는 들리지 않았다. 이 곳까지 깔렸던 안개는 바람에 휘말려 깨끗이 사라졌다. 손을 타고 무엇인가가움직이는 느

있는 잡화점으로 들어갔다. 그러자 시선이 따라오는 것이 느껴졌다. 물건을 고르는 척 하면서 뒤를 보니 웬 노인이 뜨거운 시선을 보내고 있었다. 그는 주위의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고개를 쑥 빼고 나를 훑어보고 있었다. 볼에 살이 통통하게 찐 덩치가 큰 노인이었는데 인자한 웃음으로 짓고 있었지만 눈빛만은 날카로웠다. 어느 정도냐 하면 살펴보는 것과 노려보는 것의 중간 정도의 시선이었다. 하는 행동으로 봐서는 브러버드는 아닌 것 같았다. 하지만 저런 노인은 모르는데. 누구지? 내가 은밀하게 살피는 사이 노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