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16, 2021

길을 주었다. 시간을 끄는 바람에 피가 엉겨있었다. 아직은 굳지 않았지만

길을 주었다. 시간을 끄는 바람에 피가 엉겨있었다. 아직은 굳지 않았지만



던데요." 내 질문에 로튼은 잠시 생각에 잠겼다가 입을 열었다. "그의 가족들이 왕족의 손에죽었기 때문이겠지. 지금 피드라의 모습을 보면 믿어지지는 않지만 그의 어머니는

경직된 분위기는 침묵과 함께 사람들을 내리눌렀다. 우는 사람은 없었다. 레프스터 국왕은 왕이기에 눈물을 보일 수 없었고, 마음이 여린 오펠리우스 왕비는 그렁그렁한 눈물을 필사적으로 참고 있었다. 라이언 왕자와 플로라 공주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