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4, 2021

나는 입을 쩍 벌렸다. "내, 내가 왜 그 생각을 못했지?" "허허

나는 입을 쩍 벌렸다. "내, 내가 왜 그 생각을 못했지?" "허허



신이 없잖아?" 로튼이 의문을 제기하자 나는볼을 긁적이며 말했다. "그건 좀 설명하기가 복잡한데. 간단히 말하면 몸이 아닌 내부에 있는 모든 것을 집어삼킨다고나 할까요? 마법적인 힘도 예외는 아니죠. 대강 그런

주 앉게 되었다. "이제 무슨 사정인지 들을 수 있겠습니까?" 레이만 왕자의 정중한 요청에 나는 기사들에게 잠시 눈을 주었다가 입을 열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