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4, 2021

당히 돈을 잘 버는 가게였다. 그런 음식점을 상회에서

당히 돈을 잘 버는 가게였다. 그런 음식점을 상회에서



는 말만 했지 놓쳤다는 말은 하지 않았어." 로튼의 말에 나는 화를 내는 것도 잊은 채 어리둥절해져서 물었다. "그게 무슨 말이죠?" "마법사의 친구! 마법사의 부하!마법사의 분신!" 로튼은 마치 연설이라도 하는 것처럼 한 마디 할 때마다 높이 치켜든 팔을 강하게 움직이면서 우렁차게 외쳤다. 그 말에 나는 손뼉을 치면서 탄성을 질렀다. "아! 패밀리어!" "바로 그거야. 나는 머리가 나빠서 몸을 고생시키는 사람이 아니란 말씀이야." 로튼은 한손을 허리에 얹고

릭과 이블로는 목소리를 낮출 생각도 하지 않았다. 덕분에 식당 안에 있던 사람들의 눈이 다시 내게로 쏠렸다. 아무래도 이 곳에서 차분히 이야기하는 것은 무리일 것 같아 나는 자리에서 일어난 다음 말했다. "자리를 옮기는 것이 낫겠네. 방으로 올라가자." "따뜻하고 좋은데 그냥 여기서 이야기하면 안될까?" "그럼 로튼 씨는 여기 계십시오. 저희들끼리 올라가지요." 수제노의 말에 로튼은 그 때서야 비로소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