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9, 2021

리 따뜻하게 데워주지는 못했다. 벽난로 근

리 따뜻하게 데워주지는 못했다. 벽난로 근



눈을 떴다. "어떤 함인가요?" "저,저기 있는 함입니다." 양켄센은 아주 천천히 미첼로가 들고 있는 함을 손가락질했다. 계속 이대로 시간을 끌었으면 하는, 이 다음 순간이 오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진 사람처럼 모든 동작이 아주 느렸다. 미첼로는 내가 신호를 보내자 함을 열었고, 서서히 함의 황금빛 뚜껑이 열렸다. 그 안에 들어있는 것은 붉은 색의 글씨가 적힌 작은 유리병이었다. 양켄센은 기뻐서 몸을 부들부들 떨었다. 그러나 내가 유리병을 꺼내자 그

바깥쪽을 가리켰다 다시 신전을 가리키면서 계속 소리치고 있었다. "갑자기 그 분이 나타나셨단 말입니다!" 기사도 답답한지 자신의 가슴을 쳤지만 도통 흥분이 가라앉지 않은 듯 했다. "차근차근 말해보게." 라디폰 공작이 당황하고 있는 기사를 향해 말했다. 그 옆에 있던 귀족들은 라디폰 공작이 그 말을 하면서 살짝 웃었다고 생각했다. 공작의 타이르는 듯한 말에 기사는 두 볼을 불룩하게 부풀렸다가 숨을 내쉬었다. 그러자 가슴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