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1, 2021

수제노는 벌떡 일어났다. 온통 붉은

수제노는 벌떡 일어났다. 온통 붉은



기사들까지 화를 내려하자 내가 말렸다. 지금 상황에서 분열된다면 더욱 상황이 나빠질 것은 분명했다. "모두 그만 둬요. 그리고 수제노도 그만 둬. 지금은 누가 잘했나 잘못했나를 따질 때가 아니잖아. 그리고 사람 죽이러 왔으면서 뭘 잘했다고 큰 소리야? 큰소리가." 물론

극에서는 빠져서는 안 될 분들이랍니다." 내가 문을 가리키고 사람들의 눈이 문으로 돌아간 순간 밖이 소란스러워졌다. 내가 왜 통쾌한 순간을 자꾸 뒤로 미루며 말을 늘어놓았겠는가? 이 모든 것이 시간을 맞추기 위한 일련의 애드 리브였다. 내가 생각해도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