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17, 2021

소의 모습은 몰라도 지금의 아리란드 전하는 외유내강이라

소의 모습은 몰라도 지금의 아리란드 전하는 외유내강이라



꿀꺽. 침을 삼키는데 목이 막힌 것처럼 잘 넘어가지 않았다. 갈가리 찢긴 시체를 보고 몇 명의 시체인지 구분해낼 수 있었던 것은 내가 이 장소에 사람이 얼마나 있었는지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주변의 풀은 붉은 색으로 물들어있었다. 그래도 심하게 찢기지는 않아 몸의 형태는 알 수 있었다. 나는 그 것들을 바라보다 하나씩 주섬주섬 모으기 시작했다. 겨울철이 가까워 오는 데다 숲은 다른 곳보다 기온이 낮아 아직 썩지는 않았다. 약간의 비린내가 나긴 했지만 이 것은 피비린내였다. 의외로 눈물이 흐르지 않아 나는 무척

없었지만 용병증이 도착할 때까지는 센트라의 국경 도시인 미트컨리에서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이왕 시간이 남은 김에 나는 처음 와보는 도시를 구경하고 있었다. 곳곳에 용병들이 깔려 있어 사람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다. 수제노는 복잡한 곳은 싫다며 여관에 남아서 혼자 돌아다니고 있었지만 여자 용병들도 많아 그렇게 눈에 띄지는 않았다.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누군가 나를 주시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32- 브러버드 혹시 브러버드의 일원이 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