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9, 2021

. 사람들의 반응은 크게 둘로 나뉘었다. 기쁨

. 사람들의 반응은 크게 둘로 나뉘었다. 기쁨



시작했다. "전 죄가 없습니다! 시키는 대로 했을 뿐입니다." "잠깐!" 레프스터 국왕의 말에 기사들이 양켄센을 끌고 가던 것을 멈췄다. 양켄센은 살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희망에 눈물 콧물 다 흘리며 애원했다. "폐하, 저는 정말 시키는 대로 했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죽이겠다고 협박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었습니다." "그 자가 누구냐? 너에게 사주한 자가 누구냔 말이다. 만약 사실대로 말한다면 정상참작을 하겠다." "그건..." 양켄센은 무척이나 고민하는지 고개를 옆으로 돌리며 말끝을 흐렸다. 나는 오펠리우스

그들을 향해 자랑스럽게-설령 자랑스럽지 않더라도 그렇게- 말했다. "그것 봐. 내가 데려왔다고 했잖아." 차갑게 식은 시신들을 바라보던 얼 빠진 눈들이나에게 향했다. 그 눈동자 안에는 깊은 슬픔과 경악, 불신감이 뒤범벅돼 있었다. 나는 뭔가 말을 하지 않고는 견딜 수 없어서 계속 종알거렸다. "봐봐. 내가 다 맞춘 거야. 원래는 팔이고 다리고 모두 떨어져있었는데 내가 원래대로 만들었어.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