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2, 2021

버서커를 비교하는 말도 안 되는

버서커를 비교하는 말도 안 되는



물고 있자 불을 켜지 않은 방에는 적막만이 감돌았다. 그러나 그 적막은 편안한 적막이 아니라 언제 깨질지 모르는 불안한 적막이었다. 내 얼굴을 빤히 쳐다보던 수제노는 전혀 상관이 없는 엉뚱한 소리를 했다. "나는 누가 울고불고하는 것은 싫어하지." 그 말에 약간의 불만이 생겼다. 나는 그렇게 난리를 피운

놔뒀던 선물들은 잘 받았나?" 피드라가 광기에 젖은 눈을 번뜩이며말했다. "잘 받았지. 아주 멋진 선물이었어. 보답을 해주려고 여기까지 왔지. 사양은 하지마." "선물이라면 네 목이면 된다. 피가 뚝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