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14, 2021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지고 있다는 점이다.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지고 있다는 점이다.



그 걸 본 우리들은 신속하게 뛰어들었다. 나는 우리를 노려보고 있는 피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을 옆으로 날렸다. 피드라가 가볍게 손을 까딱이자 얼음 창들이 앞을 가득 메우며 날아왔기 때문이다. 조금만 늦었어도 꼬치 신세

기에 나는 한숨을 내쉬며 포기했다. 이미 이 눈사람이 열심히 뛸 거란 기대는 버린 지 옛날이었다. 그건 수제노도 마찬가지였다. 결국 나는 이 이야기는 대강 넘어갈 수밖에 없었다. "이제는 어떻게 하죠? 좀처럼 찾을 수가 없으니. 로튼 할아버지도 뭔가 생각이라도 해봐요. 이 중에서 피드라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은 할아버지잖아요." "그래서 내가 생각해놓은 것이 있긴 하지. 내가 만날 먹고만 있었다고 생각하는 모양인데 그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