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10, 2021

듣고 레이만 왕자가 떠올랐지만 지금은 내가 다른 사람에게 신경 쓸 정도

듣고 레이만 왕자가 떠올랐지만 지금은 내가 다른 사람에게 신경 쓸 정도



없어 보였다. 나는 수제노와 로튼이 벽에 바짝 붙는 것을 보고 문을 발로 힘껏 차서 연 후에 재빨리 벽 뒤로 숨었다. 혹시 있을지 모를 기습 공격에 대비한 것이다. 그러나 계속 기다려도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아 고개를 빼고 방을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