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5, 2021

나는 머리에서 부드러운 손길이 느껴지자 나도 모르게

나는 머리에서 부드러운 손길이 느껴지자 나도 모르게



지만 이 놈은 거머리라도 된 것처럼 필사적으로 꽉 붙어 떨어지지 않았다. 주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양켄센을 혐오를 느끼는지 얼굴을 찡그리고 있었다. "그 손 놔." 그 짤막한 말과

제가 전해드릴 때 이 병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기억하신다면 말씀해주실 수 있겠습니까?" 라디폰 공작의 요청에 프리란드 대신관은 흔쾌히 입을 열었다. "내가 처음 받았을 때 그 병들에는 색색의 털들이 들어있었소. 붉은 색, 흰색, 회색, 노란색, 갈색의 털이었지. 그런데 4개월이 지나면서부터 투명하던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