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5, 2021

다져놓을 수 있었다. 그러나 라디폰 공작

다져놓을 수 있었다. 그러나 라디폰 공작



떠올리고 어쩌면 그녀가 회복 마법이 담긴 스펠 비드를 가지고 있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런 내 눈길을 느낀 수제노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공격용 스펠 비드는 비상용으로 하나

그럴 수 없었다. 숲 저편에서 환한 빛이 이 쪽을 향해 걸어오고 있었던 것이다. 이상한 일이다. 이보다 덜 다친 기사들도 버려 두고 왔는데 마르크가 미나를 업은 것이다. 나 때문일까? 나는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는데. 이미 죽었을 기사가 서운해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