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13, 2021

마르크를 포함한 소수는 신

마르크를 포함한 소수는 신



다. 때문에 라디폰 공작이 보내는 사람도 에릭과 이블로였다. 무슨 일이든지 조심하고 치밀하게 계획하는 라디폰 공작의 성격이 여실히 드러나는 결정이라고 할 수 있었다. 두 사람이라면절대적으로 믿을 수 있을 테니까 말이다. 나는 난로에서 나오는 온기에 몸을 맡긴 채 하릴없이 이리저리 둘러보았다. 로튼은 기분 좋게 불을 쬐느라 정신이 없

싶은 것 같았다. 그리고 나도 굉장히 딱딱하게 행동했다. 궁궐을 떠나기 전까지 받았던 경멸 어린 시선을 떠올리면 당장이라도 한방씩 먹여주고 싶지만 이는 이미지 관리 차원에서 할 수 없는 일이었기에 싸늘한 시선만 보낼 뿐이었다. 덕분에 아리란드 전하의 방에 도착할 때까지 오간 대화는 극히 의례적인 것밖에 없었다. 그런데 방으로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