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13, 2021

라선 나는 뒤쪽에 있는 다른 사람에게

라선 나는 뒤쪽에 있는 다른 사람에게



것보다 혼자서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주는 정적이 좋았다. 이제 끝난 것이다. 피드라를 죽이지 않은 건 다시 생각해봐도 정말로 잘한 일이었다. 한순간에

할 것이다.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괴인의 힘과 달콤한 말을 듣고 일시적으로 손을 잡긴 했지만 믿은 적은 없었다. 그 것은 괴인도 마찬가지인지 그는 매번 만날 때마다 후드를 벗은 적이 없었다. 지금까지 왕비가 괴인의 모습 중 본 것은 후드 속에서 부드럽게 곡선을 그리고 있는 입술뿐이었 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라냔 백작은 안색을 굳혔다. 오늘 있었던 일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