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17, 2021

기밖에 더하겠어? 그냥 한번 화려하게 논다고

기밖에 더하겠어? 그냥 한번 화려하게 논다고



걸음 다가왔다. 나는 거의 반사적으로 한 걸음 물러섰다. 그러자 레이만 왕자가 다시다가왔고, 나는 또 물러났다. 그런 것이 몇 번 반복되자 레이만 왕자가 피식 웃었다. 그리고 지금까지와는 달리 무지 빠르게 접근해서 내 손목을 턱 잡았다. "뭐, 뭡니까?" 그러나 레이만 왕자는 내가 당황하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고 내 손을 자기 눈앞으로 가져갔다. 레이만 왕자가유심히 내 손을 보는 것을 보면서 나는 그제야 아차 싶었다. 내 손가락에는 그가 선물로 줬던 반지가 은은한 빛을 발하고 있었다. 그동안 반지를 계속

한 배를 앞으로 내밀며 오른팔을 들었다. 거상처럼 많은 반지를 끼고 있는 손가락이 맞은편에 있는 창문을 가리켰다. "저 창문과 이 거울의 절묘한 하모니가 이뤄낸 아주 훌륭한 저주입니다. 그냥 만질 때는 모르겠지만 정신을 집중해서 창문을 만져보면 올록볼록한 것이 느껴지더군요.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으나 저주의 발현에 필요한 글귀일 겁니다. 그리고 창문의 재질이 보통 유리

No comments:

Post a Comment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백작, 알노르도 백작은 식은땀마저 흘리고 있었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모양...